티스토리 뷰

7월 23일 국민의 힘 전당대회에서 한동훈 후보가 당 대표로 당선되었습니다. 이번 전당대회는 당원들에게 큰 관심을 받으며 치열한 토론과 경쟁 끝에 마무리되었습니다. 아래 빨간 버튼을 누르면 국민의 힘 전당대회 영상을 바로 보실 수 있습니다.

 

 

 

 

 

 

 

 

 

 

 

 

국민의 힘 한동훈 새 당대표 당선 인스타그램

 

오늘 7월 23일 화요일 국민의 힘 전당대회에서 한동훈 후보가 득표율 62.84%로 신임 당대표로 당선되었습니다. 최고위원에는 김민전, 김재원, 인요한, 장동혁 후보가 당선되었습니다. 청년최고위원에는 전 사격 국가대표 출신 진종오 후보가 당선되었습니다.

 

 

 

 

 

 

 

수락연설

 

국민의 힘 한동훈 새 당대표 당선
한동훈

 

"존경하는 국민 여러분, 사랑하는 당원 동지 여러분 국민의 힘 당대표 한동훈입니다. 오늘 우리는 미래로 갑니다. 변화를 시작합니다. 선택해 주신 그 마음을 잘 받들겠습니다. 제가 잘하겠습니다. 끝까지 함께 해주신 윤상현, 나경원, 원희룡 세 후보님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세분 모두 우리 당의 큰 정치인이시고, 자산입니다. 최고위원에 선출되신 김민전, 김재원, 장동혁, 인요한 후보님 축하드립니다. 청년최고위원에 선출되신 진종오 후보님, 축하드립니다. 

 

국민의 힘은 이견을 존중하고, 차이를 인정하는 성숙한 자유민주주의 정당입니다. 우리는 갈등과 대립을 치열한 토론과 설득으로 민주적 방식으로 극복할 수 있는 능력이 있고, 전통이 있습니다.

 

함께 경쟁했던 모든 분들과 가겠습니다. 각별한 정성을 기울이겠습니다. 우리 당원 동지들과 국민 여러분들은 오늘 국민의 힘의 변화를 선택하셨습니다. 오늘 우리 국민의 힘의 새로운 변화를 이끌 강한 힘이 모였습니다. 당원 동지들과 국민 여러분이 선택하시고 명령하신 변화는 과연 무엇입니까?

 

첫째, 민심과 국민의 눈높이에 반응하라는 것. 둘째, 미래를 위해 더 유능해지라는 것. 셋째, 미래를 위해 외연을 확장하라는 것."

 

 

한동훈 신임 당대표는 웰빙 정당이라는 소리 안 오게 할 것이라며 굳은 다짐을 하며, 자신을 지지하지 않았던 분들의 마음도 챙길 것이라고 했는데요. 앞으로 국민의 힘 당에 어떤 변화가 있을지 귀추가 주목됩니다.

 

 

 

 

 

 

 

 

 

함께 보면 좋은 글

 

카라큘라 유튜버 은퇴

1000만 인기 먹방 유튜버 쯔양의 과거 사생활을 빌미로 협박한 것에 동조한 의혹을 받고 있는 유튜버 카라큘라가 7월 22일 유튜버로써 은퇴한다는 영상을 올렸습니다.    카라큘라 은퇴영상 보

ahn.ejhan8364.com

 

 

 

 

 

 

 

728x90